주유비 할인받는 실적별 TOP 주유할인카드 추천

CreditCardSparkles.png
신용카드 발급하고 용돈 벌자

최대 12만원 캐시백

다음

뱅크샐러드마지막 수정

추천카드 먼저 보기

뱅크샐러드만의 DB를 기반으로 4,320개 카드와 10만개 혜택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된 콘텐츠 입니다. 직접 내 소비패턴에 맞는 최대 혜택 카드를 찾고싶다면 나에게 맞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운전자들에게는 매달 나가는 주유비가 큰 부담입니다. 그렇다고 주유를 안 할 수도 없고. 이왕 소비되는 주유비 좀 더 할인받을 수 없을까요? 오르락내리락 변동 폭이 큰 기름값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이 주유 카드를 통해 주유비를 절감하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추천과 실적별 베스트 주유할인카드 추천해드립니다. 자신의 주유 습관, 소비 패턴에 맞는 나만의 주유 카드를 선택해보세요.

 

 

빠르게 핵심만 보기

  •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추천
    • 모든 주유소에서 혜택 받는 주유 카드, 신한카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 실속있는 주유 카드, 신한카드 하이포인트
  • 실적별 BEST 주유할인카드 추천 
    • 연 최대 주유 36만 원 할인 신용카드, 신한 딥 오일 카드
    • 주유와 오토라이프 모두 탄탄한 혜택,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무실적 주유할인카드 추천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혜택에 차이가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 수가 적다면 신용카드 실적을 관리하는 데 불편함이 없지만, 실적을 채워야 원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많다면 카드 혜택을 관리하는 것도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전월 실적이 0원이라도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실적 주유 카드도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하나하나 실적 계산할 필요 없이 사용해도 할인받을 수 있는 무실적 주유 카드를 추천합니다.

 

모든 주유소에서 월 30만원 이상 주유한다면, 신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주유할인카드 추천] 신한카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신한 RPM+ Platinum#

 

연회비 국내전용 3만 2천 원 ~ | 해외겸용 3만 2천 원 ~
전월 실적 없음 

신한카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카드는 실적에 관계없이 주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유 카드입니다. 많은 생활비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데요, 주유혜택 뿐만 아니라 생활비 혜택까지 놓치지 않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주유할인카드 입니다.

 

주유 부분에서는 휘발유,경유, 등유, LPG 1리터당 40 마이신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월 최대 30만 원까지 혜택에 반영되고 어떤 주유소에서 주유하더라도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경쟁력 있는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 주유 카드입니다.

 

영역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주유
모든 주유소
1리터 당 40p 적립
최대 50,000p 적립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최대  5% 적립
대형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최대  5% 적립
온라인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CJ오쇼핑, CJmall 등
최대  5% 적립
모든 가맹점
국내외 모든 가맹점
최대  2% 적립


 

주유 혜택에 더불어 신한카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카드는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주유 카드 입니다. 


기본적으로 무실적이라도 1% 적립이 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까지 적립이 됩니다.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대상 가맹점이고, 대형마트의 경우,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그리고 편의점이 해당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 G마켓, 옥션, CJ오쇼핑, CJmall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어 생활비 절약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주유 카드 입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국내외 가맹점에서 무실적이라도 0.2% 적립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실적에 따라서 최대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이 없더라도 기본 혜택이 많기 때문에 실적을 채우기 위해 지출을 늘리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 전월 실적 구간별 제공되는 적립율이 달라지므로 아래의 ‘카드 자세히 보기’를 통해 혜택의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 40만원 이상 주유한다면, 신한카드 하이포인트

[주유할인카드 추천]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신한 Hi-Point 카드

 

연회비 국내전용 8천 원 | 해외겸용 8천 원 ~

전월 실적 없음 

 

주유사 별로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으실텐데요. 혹시 S-OIL 이나 현대오일뱅크에서만 주유하는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주유 카드로 추천드립니다. 

 

S-OIL 에서 주유시 휘발유, 경유, 등유 1리터당 60 마이신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월 최대 2회 혜택이 제공되고, 20만 원 결제에 대해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시에도 동일하게 1리터당  60 마이신한 포인트 적립가 적립되는데요, 이는 S-OIL 에서 받은 혜택과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S-OIL, 현대오일뱅크 각각 월 2회씩 최대 4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알피엠 플러스 플래티넘# 과는 다르게 특정 브랜드 주유소만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적립률과 최대 혜택 한도가 큽니다. 더 많은 할인을 받기 위해  실속있게 챙겨보세요!

 

영역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주유
S-OIL, 현대오일뱅크
1리터 당 80p 적립
최대 50,000p 적립
이동통신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최대 5% 적립
놀이공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최대 50% 할인
대형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최대 5% 적립
모든 가맹점
국내외 모든 가맹점
최대  2% 적립


 
또한 무실적이라도 기본적으로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추천드립니다. 구체적으로 모든 영역에서 최대 2%의 기본 포인트 적립과 이동통신, 놀이공원, 대형마트 등의 영역에서 최대 5%의 특별 적립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모든 영역에서 혜택을 원하시는 분께 적합합니다. 매달 카드 이용금액이 고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실속있게 혜택을 취할 수 있는 주유 카드입니다.

 

이 카드 역시 전월 실적이 없더라도 기본 혜택이 많기 때문에 실적을 채우기 위해 지출을 늘리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 전월 실적 구간별 제공되는 적립율이 달라지므로 아래의 ‘카드 자세히 보기’를 통해 혜택의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적별 BEST 주유할인카드 추천

지금까지 무실적 주유할인카드를 추천드렸는데요, 막상 따져보면 무실적이라는 것 외에 혜택이 많지 않습니다. 무실적 주유할인카드보다 전월사용금액이 있는 주유할인카드가 혜택이 크고 많기 때문에 한달에 주유비 비중이 크다면 전용 주유할인카드를 하나 가지고 있는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주유 카드들 중 실적별로 가장 효율이 좋은 3가지 최고의 주유할인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월 30만원 이상 주유한다면 , 신한 딥 오일

[주유할인카드 추천] 신한 딥 오일 카드

신한카드 Deep Oil 카드

 

연회비 국내전용 1만 원 | 해외겸용 1만 원 ~

전월 실적 30만 원

 

낮은 전월실적에 최고의 혜택을 가진 주유할인카드, 신한 딥 오일 카드추천합니다.


신한 딥오일 카드는 4개 주유소 중 1개 주유소를 선택해 주유시 무조건 10% 할인을 해주는 최고의 주유할인카드입니다. 리터당 일정액 할인이 아니기 때문에 기름값이 오르더라도 그만큼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한달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최고의 주유할인카드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죠?

영역업종 상세최대 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주유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중 택 1
10% 할인
3만 원
자동차 정비
스피드메이트
10% 할인
1만 5천 원
주차장
주차장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
10% 할인
1만 5천 원
생활
편의점(GS25, CU), 카페(스타벅스, 이디야)
15% 할인
1만 5천 원

 

 

또한 신한 딥오일 카드는 정비소와 주차장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사실 자동차는 구입비보다 유지비가 유지비가 더 많이 드는데, 신한 딥 오일 카드를 이용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 정비부터 주차 비용까지 해결해 보세요. 보통의 카드와 달리, 세금,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4대 보험료, 상품권 구매 등이 실적에 포함되어 실적에 대한 부담이 훨씬 덜한 주유 카드 입니다. 이 카드 역시 다른 주유할인카드와 같이 주유금액이 실적 인정되지 않지만, 그 외에 딥오일 카드로 할인받은 건도 다 실적에 포함됩니다.

 

단, 전월 실적별 최대 혜택 한도가 달라지므로 아래의 ‘카드 자세히 보기’를 통해 혜택의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월 35만원 이상 주유한다면 모든 오토라이프 탄탄하게,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주유할인카드 추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

연회비 국내전용 1만 5천 원 | 해외겸용 1만 5천 원

전월 실적 40만 원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는 주유 혜택을 넘어서 자동차 보험 혜택까지 통크게 원하시는 분께 추천 하는 주유 카드 입니다. 자동차 이용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카드 이용패턴을 분석해 혜택을 만들었다고 홍보하는 만큼 많은 자동차 관련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는 모든 주유소에서 1리터당 최대 150 포인트리 적립 제공하며,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시 월 최대 20만 원의 주유 금액까지, 전월 실적 150만원 이상 사용시 월 최대 35만 원의 주유 금액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주유 카드 입니다.

영역업종 상세최대 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주유
모든 주유소
1리터 당 150p 적립
월 주유금액  35만 원 까지
자동차
정비, 주차장, 세차장, 부품, 인테리어
5% 적립
1만 원 
이동통신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5% 적립
1만 원 
놀이공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50% 할인
일 1회, 연 5회 제한


특히 다이렉트 보험, 자동차 정비부터 자동차 인테이어까지 혜택이 적용되어 자동차 유지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구체적으로 자동차 정비, 세차, 부품, 인테리어, 주차 영역에서 5%를 월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 제공합니다. 이에 더불어 연 1회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을 1만 원 할인해주기 때문에 자동차 관리비가 부담스러우신 분께 유용한 주유 카드 입니다.

 

전월 실적별 최대 혜택 및 한도가 달라지므로 아래의 ‘카드 자세히 보기’를 통해 혜택의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유할인카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전월 실적이 필요없는 무실적 주유할인카드에서부터 전월 실적을 충족해야 하지만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실적별 BEST카드까지 추천해 드렸는데요. 자신의 주유 습관, 소비 패턴에 맞는 나만의 주유 카드를 선택해보세요.

 

내 소비 입력 후 가장 혜택 좋은 카드를 신청하세요.

내 소비에 맞는 카드 찾기

운전자 필독

  • 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이며, 제휴된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의 금융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본 콘텐츠는 출처 URL(www.banksalad.com/articles/home)을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남기기
뱅크샐러드 로고.png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필요한 금융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깊이있고 정확한 금융 콘텐츠를 뱅크샐러드와 함께 하세요.
금융 어드바이저 글 더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