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순위 TOP5

CreditCardSparkles.png
신용카드 발급하고 용돈 벌자

최대 12만원 캐시백

다음

뱅크샐러드마지막 수정

추천카드 먼저 보기

뱅크샐러드만의 DB를 기반으로 4,320개 카드와 10만개 혜택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된 콘텐츠 입니다. 직접 내 소비패턴에 맞는 최대 혜택 카드를 찾고싶다면 나에게 맞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물가와 금리가 올라가면서 현명한 재테크에 자연스레 눈길이 가는 요즘입니다. 재테크의 시작은 현명한 소비라는데, 어떤 카드로 소비를 하는 게 현명한 건지 알기가 어렵죠. 

 

흔히들 신용카드가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사실 나에게 맞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적절히 혼용해서 계획적으로 소비했을 때 혜택이 가장 극대화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생활 속에서 알짜배기 혜택을 챙겨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추천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소비 성향과 생활 습관에 따라 체크카드 비교해보세요!

 

빠르게 핵심만 보기

  • 생활 속에서 할인 받는 체크카드 추천
    • 문화를 즐기는 대학생을 위한 추천, 노리 체크카드
    • 점심 외식이 잦은 직장인에게 추천, 신한카드 S-Line 체크
    • 프로 자취러에게 적극 추천,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 조금 더 특별한 나만의 체크카드 추천
    • 카카오페이를 애용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 똑똑하게 절세 할인 받자,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생활 속에서 할인 받는 체크카드 추천

쓸 때마다 할인 받는 체크카드, 찾고 계신가요? 알뜰하게 소비하고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혜택 좋은 인기 체크카드 순위 소개 합니다.

 

문화를 즐기는 대학생을 위한 추천, 노리 체크카드

노리 체크카드 추천.png

노리 체크카드

연회비 0원

전월 실적 20만 원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순위 1위는 바로 노리 체크카드입니다.

 

10~20대가 자주 이용할만한 문화생활 관련 혜택부터 대중교통/통신비 할인까지 알차게 들어있어 대학생부터 사회초년생분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체크카드인데요. 
학교 근처에서 영화, 커피, 외식, 편의점을 이용할 일이 많은 대학생분에게 특히 추천해 드립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며 전공 서적을 구매할 일도 많아질 텐데, 이때 노리 체크카드의 도서 할인 혜택도 꼭 챙겨가세요!

 

전월 이용 실적이 20만 원 이상이면 최대 1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10~20대분들께서 실적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비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늘어나면 할인 한도도 늘어나니 나의 소비 습관에 따른 정확한 예상 혜택 범위는 아래 버튼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점심 외식이 잦은 직장인에게 추천, 신한카드 S-Line 체크

신한 S-Line 체크카드 추천.png

신한카드 S-Line 체크

연회비 0원

전월 실적 30만 원

 

다음으로 추천 드리는 체크카드는 외식이 잦으신 분들께 더욱 매력적일 신한카드 S-Line 체크입니다.

 

신한카드 S-Line 체크는 적립, 할인, 금융 우대 서비스가 종합적으로 제공되는 체크카드로, 나에게 맞게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 가맹점 적립 혜택에 더하여,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에 식사한 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요식업종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체크카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점심을 먹을 일이 많은 직장인에게 특히 추천 드립니다.

 

이외에도 본인의 주요 교통수단에 맞게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후불 교통카드를 선택하면 버스/지하철 이용 금액의 5%를, 후불 교통카드를 선택하지 않으면 주유비를 리터당 4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혜택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은 강력한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그밖의 다양한 혜택들까지 아래 버튼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프로 자취러에게 적극 추천,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추천.png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연회비 0원

전월 실적 30만 원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자취생 분들에게 더욱 추천 드리는 체크카드입니다.

 

다이소/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 시 5% 캐시백을 챙겨 받을 수 있으니 자취 용품 등을 구매할 때 이용해보시면 혜택을 쏠쏠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해외 이용/직구, 해외 여행 패키지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여행을 앞둔 분들도 살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전월 실적 제외 항목이 거의 없어 실적 조건을 채우기 어렵지 않다는 점도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가 추천 순위에 계속 오르게 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카드 이용 Tip)

매월 1일, 11일, 21일, 31일인 “싱글데이"에는 5% 추가 환급 할인이 제공됩니다. 싱글데이를 최대한 활용하여 매달 최대 4번씩 10%까지 할인받아보세요.

 

 

 

조금 더 특별한 나만의 체크카드 추천

이왕 쓰는 돈, 조금 더 잘 쓰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 체크카드로 평소처럼 카드 사용하시고 혜택은 더 많이 받아 가세요.
 

카카오페이를 애용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어피치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추천.png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연회비 0원

전월 실적 30만 원

 

이번에 추천 드리는 카드는 “어피치 체크카드”로 유명한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입니다.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결제하면 카카오페이 머니로 적립이 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온라인상의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카카오페이 머니가 2% 적립되고, 대중교통/편의점/카페/제과/아이스크림 업종에서 결제 시에는 1% 적립이 됩니다.

 

주로 카카오페이 결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카드만 사용하셔도 쏠쏠하게 적립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체크카드에 비해 적립률도 높은 편이며 생활 밀착 업종에서 적립이 되니 눈여겨 볼만 하겠죠?

적립된 카카오페이 머니는 카카오페이로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1p당 1원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현금처럼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어피치 체크카드 카드 이용 Tip)

신규 발급 시에는 최초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 실적이 없어도 적립되는 실적 유예기간이 제공됩니다! 해당 기간 실적 걱정 없이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게 이용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똑똑하게 절세 할인 받자,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추천.png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연회비 0원

전월 실적 20만 원

 

다음으로는 직장인 체크카드 추천 순위에 꾸준히 언급되는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소개 드립니다.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는 다른 카드들에서는 잘 제공되지 않는 국세와 지방세, 보험료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보통 국세/지방세/보험료/통신비의 경우, 카드 결제를 했어도 연말 카드 공제에서 제외되곤 하는데, 이런 항목들에 대해 할인이 제공되는 것은 직장인들에게 그야말로 보너스입니다! 이왕 내는 돈인데, 체크카드 할인 통해 혜택 받고 알뜰함 챙겨보아요.

 

이외에도 주유비 할인, 주요 백화점 할인, SK 렌터카 할인 등 혜택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 소비 패턴에도 잘 맞닿아 있어 서브 체크카드로 추천해 드립니다.

 

전월 실적 제외 항목이 적고, 할인받은 항목들까지 실적에 모두 포함되니 실적 채우기에도 부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카드 이용 Tip)

국세와 지방세는 내는 달이 정해져 있는 만큼 계획적으로 전 달에 실적을 채워 세금 할인을 받기를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혜택 좋은 체크카드 추천 순위를 TOP 5까지 살펴보았습니다. 그저 인기 많은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소비 패턴을 이해하고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체크카드를 비교하여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연회비 없고 공제율 높은 체크카드,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내 소비 입력 후 가장 혜택 좋은 카드를 신청하세요.

내 소비에 맞는 카드 찾기

 

가장 많이 찾는 신용카드

  • 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이며, 제휴된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의 금융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본 콘텐츠는 출처 URL(www.banksalad.com/articles/home)을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남기기
뱅크샐러드 로고.png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필요한 금융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깊이있고 정확한 금융 콘텐츠를 뱅크샐러드와 함께 하세요.
금융 어드바이저 글 더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