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요금 최대 2만원 할인되는 통신비 할인카드 BEST 5

뱅크샐러드마지막 수정

추천카드 먼저 보기

뱅크샐러드만의 DB를 기반으로 4,320개 카드와 10만개 혜택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된 콘텐츠 입니다. 직접 내 소비패턴에 맞는 최대 혜택 카드를 찾고싶다면 나에게 맞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한 달 통신비 얼마 나오세요? 통계청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1인가구를 포함한 가구당 월평균 통신비 지출액은 22년 기준 약 12.8만원인데요, 절대 낮지 않은 금액으로 가구인원수가 많거나 높은 요금제를 쓸수록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이렇듯 점점 오르는 통신비 절감을 위해  핸드폰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통신요금 할인 카드로 고정지출을 줄여보는건 어떨까요? 

 

빠르게 핵심만 보기

 

SKT, KT, LGU+ 와 알뜰폰까지 통신비 할인, 최대 2만원 ‘삼성 id on 카드’

삼성 iD ON 카드

삼성 iD ON 카드

연회비 국내 전용 2만원 | 해외 겸용 2만원

전월 실적 30만원

 

삼성카드사의 ‘삼성 id ON 카드’는 SKT, KT, LG U+, 알뜰폰 이동통신 요금 정기결제건에 대해 매월 최대 2만원까지, 10% 할인을 제공하는 통신요금 할인 카드입니다.

하지만 이동통신 요금만으로 월 최대 할인을 받기 위한 20만원을 채우기는 쉽지 않은 일인데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삼성 id on 카드는 통신비 이외에도 교통비(버스, 지하철, 택시) 및 스트리밍(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에 대해서도 매월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통신비, 교통비, 스트리밍 합산 금액으로 통합 월 할인한도를 최대로 받기 위한 사용금액 20만원을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매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며,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이나 통학을 하신다면 매월 2만원을 고정적으로 할인받으실 수 있겠네요!

 

삼성 id on 카드 주요 카드 혜택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블루보틀
30%
1만원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30%
1만원
델리
쉐이크쉑, 써브웨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30%
1만원
온라인 간편결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coupay, SSGPAY, L.PAY
3%
1만원
해외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건
3%
1만원

 

※ 단, 커피전문점, 배달앱, 델리 영역 중 월 이용금액이 가장 큰 1개 영역에 대해서만 30% 결제일 할인(‘많이 쓰는 영역 30% 자동 맞춤 할인’ 서비스)

 

삼성 id on 카드는 매월 고정적으로 발생하는 생활 영역에서의 혜택을 많이 제공한다는 점에서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 분들께 추천합니다. 특히 일상 생활에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며 커피와 배달음식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단, 모든 혜택은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특히  통신비, 교통비 및 스트리밍의 최대 혜택은 전월 실적 6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됩니다. 하단의 버튼을 통해 나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인지 확인해보세요!

 

 

BC바로 클리어 플러스는 통신비 최대 만원!

배민쿠폰 배달의 민족 카드 추천 - BC바로 클리어 플러스.png

BC바로 클리어 플러스

연회비 5천원

전월 실적 15만원

 

BC바로 클리어 플러스 카드는 통신요금 10% 할인을 포함해 점심과 배달앱이 매일 7% 할인되는 카드입니다.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며 전국 모든 식당에서 점심도 동일하게 7% 할인이 되기 때문에 배달 대신 외식을 하시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비 최대 1만원 할인, BC바로 클리어 플러스 주요 카드 혜택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점심식사·배달앱·대중교통
모든 식당,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시내버스, 지하철
7%
1만원
스트리밍·온라인쇼핑·뷰티·통신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쿠팡, 올리브영, 통신 3사
10%
1만원

이 카드의 장점은 식사/배달 할인 실적이 전월실적에 포함된다는 것이라, 외식 및 배달비로 40만 원 이상 쓰시는 분들은 기타 생필품 사용만 조금 더 하셔도 전월 실적은 금방 채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쿠팡 같은 온라인 쇼핑 올리브영,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에서도 10% 할인되고 피킹률은 약 3%로 좋은 편입니다.

 

 

국민카드 ‘심플라이트카드’로 LG U+ 핸드폰요금 할인 최대 1.7만원!

LG U+ 통신비 할인 카드

국민카드 LG U+ 심플라이트카드

연회비 해외 겸용 1만 5천원

전월 실적 30만원

 

국민카드 LG U+ 심플라이트카드는 LG U+ 통신 요금을 자동 납부로 설정해두면 매월 최대 통신 요금을 1만 7천원까지 할인받는 아주 심플한 카드입니다. 최소 전월 실적 30만원을 사용하고 1만 2천원을 할인받으면, 이용 금액의 약 4%를 혜택으로 돌려받는 셈이죠.
여기에 KB 국민카드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리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LG U+ 심플라이트카드' 주요 카드 혜택

 

이 카드는 LG U+ 이용 중인 분들 중 복잡한 신용카드 혜택 계산에 지친 분들께 추천합니다. 카드 자체의 혜택 계산이 매우 쉬우면서 동시에 KB국민카드 혜택을 받으며 전월 실적을 채울 수 있으니 여러개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신다면 그 중 하나로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카드 발급을 고려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하나 ‘클럽 SK 카드’는 SKT 핸드폰요금 할인 최대 1.5만원!

통신비 할인 카드 추천 - CLUB SK(클럽 SK)카드.png

CLUB SK(클럽 SK)카드

연회비 국내 전용 6천원 | 해외 겸용 6천원 ~

전월 실적 40만원

 

하나카드 ‘클럽 SK 카드’는 SKT 이동통신 요금을 자동이체로 설정할 경우 매월 1회에 한하여 최대 1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통신요금 할인 카드 입니다.
하나카드사의 클럽 SK 카드는 핸드폰 요금 할인 이외에도 카드 이름에 걸맞게 SK 그룹사의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100원/150원 할인, SK 충전소에서 충전 시, 리터당 35원/7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SK그룹 멤버십(T멤버십, OK캐쉬백, 엔크린)을 통합 제공하니 본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카드 한 장으로 멤버십 혜택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카드 이용금액 결제계좌가 하나은행인 경우 마트 및 학원 업종, 유치원, 도서관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할인 한도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 ‘클럽 SK 카드' 주요 카드 혜택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7%
5천원
영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3천원
3천원
외식
아웃백, TGIF
10%
5천원
카페
               커피빈,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할리스, 카페베네               
5%
5천원
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10%
1만원

 

본인의 소비 패턴을 살펴보시고 SK 그룹사의 가맹점에서 소비를 많이 하시는 분이나 고정 지출의 소비처를 혜택 대상인 SK 가맹점으로 변경하여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분이라면 이 카드를 고려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단, 모든 혜택은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일 때부터 혜택 구간별로 제공되오니 카드사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T, KT, LGU+ 통신비 할인 최대 1만원 카드, 하나 멀티영 카드

통신비 할인 카드 추천 - 하나카드_MULTI Young 모바일카드

MULTI Young 모바일카드

연회비 국내 전용 1만 2천원 | 해외 겸용 1만 2천원

전월 실적 20만원

 

하나카드사의 멀티영 카드는 SKT, KT, LG U+의 통신요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최소 2,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통신비 할인 카드인데요.
하나카드 멀티영은 젊은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와 생활 패턴을 고려한 7개 영역(페이결제, 편의점, 딜리버리, 대중교통, 통신, 생활비, 디지털구독)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각 혜택 영역별로 각각의 혜택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생활패턴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신용카드 혜택을 극대화하기 좋은 카드인데요. 전월 실적 구간별 최소금액 기준으로 모든 영역의 할인 금액을 다 받을 경우 7%라는 높은 사용금액 대비 혜택 금액이 나옵니다.(20만원 사용 시 최대 1만 4천원 할인)

 

하나 멀티영 카드 주요 카드 혜택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최대 혜택 한도
편의점
GS, CU, 이마트24
10%
1만원
딜리버리
배달의 민족, 요기요
10%
1만원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10%
1만원
생활비
전기/도시가스 요금 자동이체, 세탁(크린토피아)
10%
1만원
디지털구독
YouTube Premium, NETFLIX, 쿠팡 로켓와우
30%
1만원

 

하나 멀티영 카드는 전월 실적 20만원부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지출 규모가 작을 수 있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핸드폰요금 할인을 포함해서 젊은 층의 소비습관 위주의 혜택과 모든 전월 실적 구간에 동일하게 사용 금액 대비 최대 7%의 혜택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는 이유가 충분한데요.
단,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영역에 대한 정확한 혜택 금액은 사용자의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카드사에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총 5가지 통신비 할인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월 빠져나가는 고정비라는 점에서 핸드폰 요금 할인 혜택은 놓쳐서는 안됩니다. 매달 꼬박꼬박 신용카드 혜택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니까요. 통신비 할인 카드만 잘 선택하면 주사용 카드 한 장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연회비 이상의 이득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신용카드 통신비 할인 혜택은 보통 월 최대 1회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카드에서 여러 대의 핸드폰 요금을 납부하고 있는 경우라면, 각기 다른 카드로 결제하여 혜택을 챙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추천해 드린 카드들 외에도 다양한 핸드폰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있는데요. 내가 이용하는 통신사, 휴대폰 월간 납부 요금, 다른 가맹점 소비 금액 등에 따라 나에게 맞는 통신비 할인 카드는 따로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신용카드를 혜택 금액이 가장 높은 순으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내 소비 입력 후 가장 혜택 좋은 카드를 신청하세요.

내 소비에 맞는 카드 찾기

 

같이보면 좋은 글

  • 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이며, 제휴된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의 금융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본 콘텐츠는 출처 URL(www.banksalad.com/articles/home)을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남기기
뱅크샐러드 로고.png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필요한 금융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깊이있고 정확한 금융 콘텐츠를 뱅크샐러드와 함께 하세요.
금융 어드바이저 글 더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