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외결제 카드 추천 BEST 3

CreditCardSparkles.png
신용카드 발급하고 용돈 벌자

최대 12만원 캐시백

다음

뱅크샐러드마지막 수정

추천카드 먼저 보기

뱅크샐러드만의 DB를 기반으로 4,320개 카드와 10만개 혜택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된 콘텐츠 입니다. 직접 내 소비패턴에 맞는 최대 혜택 카드를 찾고싶다면 나에게 맞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다가오는 황금연휴, 따뜻해지는 날씨로 요즘 해외여행 많이 나가시죠? 해외여행을 가면 해외 카드 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도 많이 생길텐데요, 해외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해외 카드 결제금액의 일부를 할인해 주거나 포인트를 쌓아주는 신용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해외여행 전에 신용카드만 잘 골라서 발급받으면 몇 만원이나 아낄 수 있죠. 항공권, 호텔 등 여행 시 필수 항목에 집중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추천 드릴테니,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보세요.

 

해외결제 카드 추천 BEST3

 

해외 카드 결제 캐시백에 유리한 신한카드 딥온 Platinum+

해외여행 신용카드_신한카드 딥온 Platinum+

신한카드 Deep On Platium+ 

연회비 해외겸용 1만 5천 원

전월 실적 30만 원

신한카드 딥온 Platinum+ 카드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10%를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다만 연간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서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딥온 Platinum+ 카드에는 해외 결제 캐시백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해외여행 준비 시 활용 가능하도록 제주항공과 에어부산 항공권 결제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편의점 할인 20%, 생활 할인 20%, 커피 할인 20%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해외여행 이외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만능 신용카드라는 점 참고하세요.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혜택 한도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20% 할인
1만원
생활
올리브영, 다이소
커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월납
쿠팡/위메프 정기배송, 프레딧, 리디북스
간편결제
10대 간편결제(Pay): FAN페이, 삼성페이, LG페이,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SK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L페이
10% 할인
1만원

신한카드 딥온 Platinum+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입니다. 편의점, 커피, 생활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다만, 모든 혜택은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때에만 혜택 구간별로 제공된다는 점, 그리고 이용금액이 늘어날수록 혜택 금액도 커진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국제브랜드 해외결제 수수료 무료, 하나카드 1Q Global VIVA

해외여행 신용카드_하나카드 1Q Global VIVA

하나카드 1Q Global VIVA

연회비 국내전용 1만 3천 원 | 해외겸용 1만 5천 원

전월 실적 30만원


하나 1Q Global Viva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에서 1% 가량 발생하는 국제브랜드 해외카드 수수료가 무료일 뿐만 아니라, 지난달 실적에 따라 최대 9%까지 파격적으로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그 외에도 제주항공, 진에어 등의 저가항공(LCC)과 면세점에서도 실적에 따라 5% ~ 9% 하나머니가 적립되니, 여행 전에도 충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놓치지 마세요. 쇼핑, 영화예매, 휴대폰요금, 대중교통 등 다방면에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해외여행을 다녀온 이후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종업종 상세혜택월 혜택 한도
온라인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 티몬,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5% 적립
1만 원
통신
SKT, KT, LGU+
교통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자동이체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하나 1Q Global Viva 카드는 해외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해외 카드 결제가 예상되는 여행객에 추천하는 신용카드입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비율이 달라지는데요, 30만원 이상 5%, 60만원 이상 9%로 하나머니가 적립된다는 점 놓치지 마세요. 또한 적립 한도 또한 전월실적에 따라 다르며, 전월실적 30만월 이상 시 월 1만점, 전월실적 60만원 이상 시 2만점 한도 내에서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항공마일리지로 쌓이는 해외결제 실적, KB 국민카드 파인테크카드

KB 국민카드 파인테크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png

KB 국민카드 FINETECH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

연회비 국내전용 2만 원 | 해외겸용 2만 5천 원

전월 실적 30만원

 

KB 파인테크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결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주는 신용카드입니다. 특히 해외가맹점에서 결제한 경우에는 1500원 당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2마일 적립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KB 파인테크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는 해외 가맹점 이외에 국내의 모든 가맹점에서도 기본 1마일을 적립해주는 신용카드입니다. 특히 카페(스타벅스), 영화(CGV), 모바일게임 항목에서 결제 시 최대 3마일을 적립해주며, 통신비와 교통비, 편의점에서도 할인혜택이 있으니 다방면에서 사용하기 좋은 신용카드 입니다. 

구분업종 상세 혜택 월 혜택 한도
기본마일 서비스
국내 모든 가맹점
1천 5백원 당 1.2마일
제한없음
추가마일 서비스
모바일게임(아이튜즈, 구글 앱스토어) 및 해외(온/오프라인)
1천 5백원 당 2마일
특화마일 서비스
NHN 한게임, 티켓링크, 벅스뮤직, 코미코웹툰
1천 5백원 당 3마일
20만 원(400마일)
스타벅스 App 사이렌오더
CGV 홈페이지 및 App 예매

KB 파인테크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은 비행기 탑승 시 대한항공을 주로 이용하는 해외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신용카드입니다. 적립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서 저렴하게 해외로 떠나거나 비행기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참고로 대한항공의 홈페이지에 마일리지 사용처가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KB 파인테크카드(마일리지 대한항공) 신청 전에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해외결제시 유리한 해외결제 카드를 살펴봤는데요, 이외에도 해외여행에 유리한 카드가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보세요!

 

 

내 소비 입력 후 가장 혜택 좋은 카드를 신청하세요.

내 소비에 맞는 카드 찾기

여행이 취미일때

  • 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이며, 제휴된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의 금융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본 콘텐츠는 출처 URL(www.banksalad.com/articles/home)을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남기기
뱅크샐러드 로고.png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필요한 금융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깊이있고 정확한 금융 콘텐츠를 뱅크샐러드와 함께 하세요.
금융 어드바이저 글 더보기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