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금리 낮추는 대출금리 할인쿠폰

MoneyBag.png
독자 중 57%가 눌렀어요!

103개 대출 상품 비교

다음

뱅크샐러드마지막 수정
대출금리 할인쿠폰

대출금리 노력한 만큼 낮출 수 있어요

  대출금리를 줄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은행이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를 정해버리기 때문이죠. 우대금리, 금리인하요구권 같은 방법들이 있지만 조건이 어렵고 잘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언뜻 생각해 보면 돈을 빌려주는 은행이 이자를 정하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내가 대출을 구매하는데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왜 없는지, 왜 은행에만 내 조건을 맡겨야 하는지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제 뱅크샐러드에서 대출금리 할인쿠폰으로 노력한 만큼 금리를 낮춰보세요.

대출금리 할인쿠폰 4줄 요약

Q1. 대출금리 할인쿠폰이란 무엇인가요?

 뱅크샐러드에서 대출 받으면 금리를 할인해주는 쿠폰이에요.

Q2. 할인 금액을 더 높일 수 있나요?

 쿠폰 2개를 합쳐서 강화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0.5% 쿠폰 2개를 강화하면 1%가 돼요.

Q3. 쿠폰을 어떻게 받나요?

 매일 1장을 드리고, 친구에게 쿠폰을 선물하면 2장을 드려요.

Q4. 쿠폰을 어떻게 적용하나요?

 뱅크샐러드에서 대출 비교서비스에서 대출 받아야해요. 다다음달 말일 기준 가장 높은 쿠폰을 자동으로 적용해드려요.

대출금리 할인쿠폰이란 무엇인가요?

  신규 대출을 실행했을 때 금리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뱅크샐러드에서 대출을 비교하고 은행에서 대출을 실행하면 대출금리 할인쿠폰의 할인율만큼 금리를 낮출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뱅크샐러드 대출 비교서비스에서 대출을 비교한 뒤에 은행에서 2천만원을 대출 했을 때 1% 쿠폰이 있다면 1%만큼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부산은행에서 2천만원 대출 받고 1% 쿠폰으로 20만원 받았어요.

대출금리 할인쿠폰은 신용대출, 대환대출(대출갈아타기), 주택담보대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억 원의 대출 실행액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할인쿠폰의 할인율은 어떻게 높이나요?

  2장의 쿠폰이 강화에 성공하면 할인율이 더해집니다. 2% 쿠폰과 3% 쿠폰을 강화하면 5% 쿠폰을 만들 수 있는 것이죠. 할인율은 무제한으로 높일 수 있어요. 강화에 실패하면 2장의 쿠폰은 소멸하지만, 보유한 쿠폰에 상관없이 최소한 0.1%는 적용하니 쿠폰을 강화해보세요. 할인률이 높아져도 강화 성공확률은 일정합니다. 

대출금리 할인쿠폰을 어떻게 받나요?

  쿠폰을 받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첫번째, 매일 조건없이 뱅크샐러드가 쿠폰을 드립니다.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내 쿠폰’에 처음 진입하면 0.05% 쿠폰 4장을 받고, 매일 0.05%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두번째, 선물하기 보상입니다. 친구에게 쿠폰 1장을 선물하면 0.05% 쿠폰 2장을 보상 받습니다. 하루에 4번까지 선물하기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매일 친구와 쿠폰 선물을 주고 받으면 10장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는 제한이 없으니 친구에게 쿠폰을 계속 선물 받아보세요.

 

대출금리 할인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대출 실행일 기준 다다음달 말일에 보유하고 있는 쿠폰 중 가장 높은 할인율 쿠폰을 자동 적용해 드려요. 추가 신청 절차는 없습니다. 대출을 실행한 후에도 선물하기 보상 받고 강화해 보세요. 웹에서 대출을 비교했어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다음달 말일에 자동 적용하고, 10일 이내에 대출 실행액에 할인율만큼 뱅샐머니로 캐시백 해드립니다. 지급 후 푸쉬 알람, 카톡 안내를 보내드려요.

  • 최초실행달 : 대출 비교 후 대출 실행
  • 다다음달    : 말일날 쿠폰 자동 적용 후 10일 이내 캐시백

언제까지에요?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12월 31일까지 대출을 받아보세요. 이벤트 종료 후 0.4% 이하 쿠폰은 소각되고, 0.45% 이상 쿠폰은 강화 성공 시점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합니다.

 

친구에게 쿠폰 선물하고 제한없이 쿠폰 강화해 금리를 낮춰보세요  

금리 캐시백 쿠폰 받으러 가기

대출 최저금리, 내가 만들 수 있다면?다음

금리 쿠폰
  • 대출
  • 대출금리
  • 대출 비교
  • 대환대출
  • 저신용자대출
  • 본 콘텐츠는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과 결정을 돕기 위해 본인신용정보관리회사인 뱅크샐러드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금융상품 분석·컨설팅 정보이며, 제휴된 금융상품직접판매업자의 금융상품 광고가 아닙니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본 콘텐츠는 출처 URL(www.banksalad.com/articles/home)을 명시하는 것을 조건으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남기기
뱅크샐러드 로고.png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필요한 금융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깊이있고 정확한 금융 콘텐츠를 뱅크샐러드와 함께 하세요.
금융 어드바이저 글 더보기